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고객센터
  • 이벤트
  • 등급안내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나의댓글
  • 상품검색
  • 좋아요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핫워터디스펜서 불량에 따른 환불요청

작성자 에코소랑(ip:)

작성일 2020-05-26

조회 8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핫워터디스펜서를 2019. 4. 구입함.

- 온수기에서 지속적으로 화학적인 냄새(심한 소독약)가 나서 11월부터는 고객들로부터 컴플레인이 들어옴.

- 12월에 구입 영업점에서 필터교체를 해주었으나 냄새제거가 되지 않아 다시 전체 필터교체를 함. 하지만 이번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구입 영업점에서 여러차례 수리 및 점검을 해주었으나 계속 문제해결이 되지 않음.

- 최근까지도 계속 화학적 냄새가 해결되지 않아 에스프레소 머신, 수돗물 및 종이컵 등에 혹시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였으나 이상이 없었음.

- 5/16 온수기 문제를 확인한 후 하나통상에 문의하니 온수기를 하나통상으로 보내라고 답변하여 현재 영업하는 곳인데 온수기 없이 영업을 할 수 없다고 재문의하니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나오는 온수로 판매를 하라고 답변함. 1200잔 이상의 온수기를 사용하여 영업을 하는 곳이라서 이는 어렵다고 설명하였으나 하나통상에서 제품 이상에 대한 사과나 적절한 대처방안을 제시하지 않음.

- 온수기를 사용할 수 없어서 5/18부터는 급한대로 생수를 커피포트에 끊여서 음료판매를 한 뒤로 온수기를 임대하여 영업을 하고 있음.

- 구입 영업점에서는 사실 비슷한 시기에 핫워터디스펜서를 제주도내 판매한 10여 곳에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여 일부는 수리해서 문제가 해결되었지만 우리가 운영하는 카페는 지속적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음.

- 카페 2곳을 운영하고 있고 기존에 핫워터디스펜서를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매장에서는 물에서 냄새가 나는 문제가 비슷한 시기에 발생하여 필터교체로 문제가 해결되었지만 최근에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매장에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제품의 하자로 보임.

- 카페에서 정상적인 물이 공급되지 않는 것은 영업이 불가능한 일이며 제품의 하자로 인해 발생한 이런 사태에 대한 책임은 제조업체에 있고 당연히 빠른 조치가 있어야 하나 그러하지 않았음.

- 그러므로 영업손실에 대한 보상 및 제품에 대한 환불을 요구함. 제품은 어제 대구광역시 반품처로 발송하였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