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고객센터
  • 이벤트
  • 등급안내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나의댓글
  • 상품검색
  • 좋아요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커피머신 고장

작성자 김임실(ip:)

작성일 2021-08-11

조회 10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코로나로 심란하지만 하나통상의 영업에

더 심란하네요 2018년 하나 통상에서 피오레잔또 베네치아 2그룹을 새 상품으로 구입하고

As도 몇번 받아 보지도 않았지만 이번에 처음기계고장으로 수리 신청하였습니다.

그런데 부품이 없다는 이유로 언제 고쳐질지 모른다면 소식이 깜깜이네요 일주일될지 한달이 될지 고쳐지지 않을수도 있다라는 답변이 뭡니까? 제가 중고 구입한것도 아니고 비싼  새상품을 하나 통상을 믿고 구입하였는데 부품도 준비되지 않은  상품을 왜 판매를 하는건지

구글에도 파는 부품을 왜 보유하고 있지 않는건지 참으로 대책  없고 어이가 없네요

하나유통  이렇게 사업하실건지  방송국에라도

올릴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